비전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비전

비전

비전

밀착 경영으로 비전 달성을 위한 한걸음 한걸음..

강토 중공업은 독특한 기업 문화를 토대로 보다 나은 제품, 세계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공정의 다양화와 제품의 다양화로 노하우와 경험을 쌓아 업계의 선두가 되었습니다.

"Power solution of quick-coupler"

이는 여러 난립한 업체들과는 다른 차별성으로 퀵커플러 업계에서의 가장 큰 믿음을 주는 제품을 만들자는 당사의 캐치프레스이자, 현CEO의 경영 철학에 걸맞게 새롭게 마련한 강토중공업의 비전입니다.

 

강토중공업은 보다 나은 POWER, 보다 나은 TECHNOLOGY, 보다 나은 INNOVATION, 보다 나은 OPTIMUM, 보다 나은 ABRASION RESISTANCE라는 구호 아래 부설 연구소를 인가, 설립하여 더욱 진보된 제품을 제조하고, 사업의 추진함에 있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강토 중공업

  • R&D 부설연구소 설립인가
    2007년 5월 부설 연구소 설립인가를 받아, 보다 나은 제품의 설계와 연구개발을 위한 OUTLINE을 마련했고, 선 Pilot test와 Simulation을 통한 구조 개선 및 설계 최적화는 강토 퀵커플러를 장착한 사용자가 강토 링크를 명품 링크로 느끼고, 더 나아가 자부심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함이다.
  • 해외진출의 활성화로 "글로벌한 강토"를 만든다
    과도한 모험보다는 꾸준한 성장을 강조하며 이어온 강토 중공업은 2001년도 외환위기도 슬기롭게 이겨내고 성장한 강인한 내공이 다져져 있다. 또한 대기업이나 개인사업자에 편중된 판매 구조를 탈피하고, 한단계 도약하기 위해선 해외 시장의 개척이 필수 판단, Market의 장을 넓히려고 노력중이다. 동구권이나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국가에서는 아직 퀴커플러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이 부족한 상황이지만 충분한 마케팅을 펼친다면 수출 전망이 밝다고 생각된다. 이에 강토중공업은 작년, 중국 수출 및 현지 답사를 통하여 수출 다변화에 앞장설 것이고 다른 여러나라에도 타진 중이다.
  • 새로운 이아템과 영역을 개척해야 한다
    강토중공업의 아이디어와 기술의 기반은 역시 인력에 있다. "중소기업은 사람의 포커스다"라는 말도 있듯이 강토의 중심은 직원들이고 직원들이 업그레이드가 되면 강토의 가치가 올라간다는 생각으로 한사람 한사람의 매파워를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진정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혁신적인 제품의 개발을 위해 사용자의 말에 귀 기울이는 기업이 되려고 한다.
  • 미려한 디자인이 성능도 좋다.
    심미적으로 즐거움을 주는 것이 실제 작업을 더 잘 할 수 있게 해준다는 말이 있다. 또한 좋다고 느끼거나 보기좋은 제품이 사용성 면에서도 더한 만족감을 준다고 한다. 이에 강토중공업은 미적인 아름다움과 구조 해서을 통한 최적화된 설계로 아름답고 강인한 퀵커플러를 개발하고자 한다.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 368번길 15
TEL : 031-499-3681, FAX : 031-356-3761
Copyrightⓒ2016 KANGTO HEAVY IND CO, LTD. all rights res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