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우상호 "尹 사적채용, 공정·상식 무너져…국정조사 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주보연 작성일22-07-17 12:59 조회72회 댓글0건

본문

기사내용 요약"조국 전 장관 딸 수사 당시 尹의 공정은 무엇이었나""자신이 내세웠던 공정과 상식의 가치 그대로 부정해"



[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2022.07.17. photo@newsis.com[서울=뉴시스] 임종명 홍연우 기자 =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이른바 '사적채용'이라 불리는 윤석황금성사이트
열 대통령 지인의 대통령실 근무 논란에 대해 "조국 전 장관 딸 문제 수사했던 윤석열 대통령의 공정은 무엇이었냐"며 "이 공정과 상식이 무너졌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국정조사 필요성까지 제기했다.우 비대위원장은 1야마토3
7일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저는 이 강릉 우모씨 문제는 윤석열 공정에 대한 문제제기라고 본다"며 "'아빠찬스'가 수많은 청년들의 박탈감을 불러왔던 상황을 활용해서 대통령 된 분이다. 그런데 대통령 돼서는 자신 http://84.vyu123.club 바다이야기게임방법 이 내세웠던 공정과 상식의 가치를 그대로 부정하고 있는 것 아니겠나"라고 꼬집었다.우 비대위원장은 "강릉 우씨는 윤 대통령과 권성동 대표의 지인이 아니었다면 청와대에 들어갈 일이 없었을 것이고 공채를 했다면 아마 대 http://62.vms234.club 황금성게임사이트통령실에서 근무하기 어려웠을 것"이라며 "권성동 대표도 자신이 꽂았다 인정하지 않았나, 9급이고 임금이 적었기 때문에 문제 없다는 식으로. 이런 발상에 대해서도 매우 놀랐다"고 했다.그러면서 "대통령실은 얼마나 많은 http://14.vur372.club 무료슬롯머신777 청년들이 들어가고 싶어하는 곳 아닌가. 급여의 많고 적고가 문제가 아니고 다음 정치 행보에 매우 중요한 정치적 자산 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우 비대위원장은 "이 문제는 그냥 가볍게 넘어갈 문제는 아닌 것 같다. http://46.vql278.club 무료릴게임 깊이 고려해봐야겠지만 마침 국민의힘에서 북송 어민 문제에 대한 국정조사나 특검을 하자고 제안하지 않았나"라며 "그렇다면 그 국정조사와 이 사적채용, 비선논란 국정조사도 같이 할 필요가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http://14.vur372.club 황금성3하는곳 강조했다.그는 또 "이 정권의 문제는 자신들이 행한 일들이 얼마나 많은 국민에게 상처를 주는지 잘 깨닫지 못한다는 것"이라며 "최소한의 반성과 돌아보기 부족한 태도 때문에 지지율이 계속 붕괴되고 있다. 여러 문제점을 http://97.vur372.club 신천지게임랜드 한 번 돌아보고 국정 기조를 바꿔야 할 때다. 그러지 않으면 국민들은 더욱더 윤 대통령으로부터 떠나갈 것"이라고 전했다.우 비대위원장은 이날 김진표 국회의장이 74주년 제헌절 기념식에서 국민통합식 개헌을 추진하겠다 http://61.vfh237.club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며 여야에 개헌특위 구성을 요청한 것에 대해 "제안에 대해 동감이고, 여야 간 잘 합의해서 개헌특위 만들어져서 새로운 시대정신 구현할 헌법이 개정되길 소망한다"고 답했다.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 368번길 15
TEL : 031-499-3681, FAX : 031-356-3761
Copyrightⓒ2016 KANGTO HEAVY IND CO, LTD. all rights resered.